보도자료

  • 홈
  •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시흥시골프협회 창립총회 및 회장 취임식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16.06.27 조회수 : 274
파일첨부 :



[사진] 사진은 시흥시골프협회 김용현 초대 회장이 정기총회 및 회장 취임식장에서 취임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시흥시골프협회 창립총회 및 회장 취임식이 개최돼 김용현(페인트코리아 대표) 회장이 초대회장으로 취임했다.
 

시흥시골프협회(회장 김용현)는 지난 6월 22일 오후5시 솔트베이GC 대연회장에서 100여명의 골프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어 초대 협회장으로 김용현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김용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엘리트 골프 육성을 위해 골프장 시설확장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국회의 꽃인 국토교통위원회 조정식 위원장과 함진규 국회의원이 힘을 모아달라”고 주문했다.
 

김 회장은 “배곧중학교 골프부가 창단을 준비하고 있어 시흥에도 중학교와 고등학교 대학에 골프부가 창단 될 수 있도록 도움을 달라”고 주문하고 “솔트베이가 엘리트골프를 위해 8,500만원 상당 지원을 주신 것은 고마운 일이다”고 감사를 표시했다.
 

조정식 의원은 이날 출사를 통해 시흥시골프협회 발전을 기원했고 함진규 의원을 대신해 참석한 부인 성경진 여사도 김용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또 윤태학 의장도 골프협회 소망이 이루어지길 기원했으며, 한국산업기술대학교 ITP총동문회 이 철 회장과 김만경 명예회장도 차례로 축사를 하며 “시흥시골프협회 발전을 위해 힘이 필요하다면, ITP총동문회도 뜻을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시체육회 김준영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조정식 의원, 함진규 의원 부인 성경진 여사, 윤태학 시흥시의회 의장, 이 철 에이스기계(주) 대표이사, 김만경 신광정공(주) 대표이사, 박상태 성담 대표, 이복희 시의원, 안구원 세무사, 안무상 (주)태가 대표이사, 김용범 (주)월드이엔씨 대표이사, 이애영 배곧중학교 교장, 김상록 우리은행 지점장, 정용찬 안양농협 조합장 등 골프가족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전글 배곧중학교·시흥시골프협회 맞손 ‘골프유망주 발굴육성 및 엘리트 골프부 창단’ MOU 체결
다음글